Walmart, 인공지능 비서 ‘Wally’ 출시

세계적인 소매업체 월마트가 회사의 다양한 업무를 간소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생성 AI 비서 ‘Wally’를 출시했습니다. 이 비서는 데이터 입력과 분석, 제품 성능 진단, 비즈니스 운영과 관련된 기타 질의 응답을 포함한 업무를 지원합니다. Wally는 대량의 제품 데이터를 지원하고 고급 계산을 수행하는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제공하여 비즈니스 운영을 향상시키고 직원의 요구를 지원합니다.

월마트는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작업을 자동화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Wally는 상인들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진화하는 고객 기대를 충족시키는 전략적이고 창의적이며 혁신적인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월마트는 Wally의 기능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할 것이며, 상인들로부터의 실제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개선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반복적인 접근 방식은 AI 비서가 비즈니스 요구에 계속 적응할 수 있도록 보장하여 월마트의 기술 주도 소매 혁신에 대한 헌신을 강화합니다.

기능 설명
데이터 입력 및 분석 대량의 데이터 처리 및 분석을 통해 의사 결정 지원
제품 성능 진단 제품의 성능을 실시간으로 진단하여 개선 방향 제시
자동화된 업무 처리 반복적이고 시간 소모적인 작업을 자동화하여 효율성 증대

### 산업적 함의
– **소매업**: 생성 AI는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내부 프로세스를 최적화하여 전통적인 소매 운영을 변혁합니다.
– **기술**: 일상적인 비즈니스 기능에 고급 AI 알고리즘을 통합하여 기술 발전과 창의적인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 **비즈니스 서비스**: AI 기반 비서는 자동화되고 확장 가능한 솔루션으로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여 서비스 혁신의 가능성을 엽니다.

출처: [TrendHunter.com](https://www.trendhunter.com/trends/wally)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